현재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은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각 업체마다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 요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먼저 가장 빠르고 안전한 현금화 방법은 개인 업자와 거래를 하지 말고 허가 받은 정식 업체에서 구매한 소액결제 아이템들을 교환하고 현금을 입금 받는 것입니다.

원스토어 어플을 설치 합니다. (또는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권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전용 어플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확실한 답변을 주지는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정책규제가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상품권 역시 현물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매입/판매 과정에서 비용(시간/금전)과 손실율이 발생하므로, 어느 정도의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점은 인지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 글에서 모바일 소액결제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는데요.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만 있으면 현금이나 신용카드 없이도 물건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 (구글 결제후 환불을 이용한 방법)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 정책은 통일되어 있어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소액결제현금화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결제된 금액은 추후에 저희 휴대폰 요금에 청구되고 업체 측에서 저희에게 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을 결제 후 곧바로 지급해줍니다.

현금화를 목적으로 소액결제로 문화상품권, 기프트콘,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구매하는 것은 쉽지만, 이를 빠르게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아이폰 설정으로 이동한뒤, 자신의 애플 아이디 계정을 클릭 → 결제 및 배송에 들어갑니다.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 발급 및 사용은 개인신용평점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이후 상단에 마이 메뉴를 선택하고 나오는 화면에서 요금/서비스 > 요금조회 > 소액결제 메뉴를 클릭합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시게 되면 꼭 저희 플러스티켓을 이용해주세요.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